사진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준수가 오케스트라와 함께 연습중인 사진이 공개됐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27일 "김준수가 연말 콘서트를 위해 음악감독과 의견을 나누며 공연 준비에 한창이다"고 전하며 연습 사진들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준수는 바이올린, 첼로 등 오케스트라 스트링과 밴드, 브라스 연주자, 코러스들과 어우러져 연습 중이다.

연습을 지켜본 관계자는 "김준수는 연습 내내 마치 악기처럼 다양한 창법으로 가사와 멜로디를 아름답게 표현했다. 지난 5월 김준수 솔로 콘서트가 아이돌 가수의 진화를 보여줬다면 이번 공연은 아티스트 김준수의 열정과 진정성을 느끼게 해줄 것이다"고 전했다.

김준수는 "라이브 오케스트라의 힘은 가창에 또 다른 의미를 부여해 준다는 것이다. 또한 팝 코러스와 성악 코러스가 함께 해 리듬과 소리를 채우면서 한 곡 한 곡 생명력을 불어 넣고 있다. 이번 무대에서 환상의 하모니와 함께 특별한 감동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고 밝혔다.

김준수의 이번 공연은 100% 올라이브 공연으로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최근 발표한 디지털 싱글 'Thank U for'와 올 가을 큰 인기를 얻었던 '사랑은 눈꽃처럼'의 첫 무대도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김준수의 <2012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2012 시아 발라드 엔 뮤지컬 콘서트 위드 오케스트라)>는 12월 29~31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며 티켓 3일분 21,000석이 모두 매진된 상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