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트리제이 컴퍼니 제공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은 배우 장근석이 팬에게 '장근석 버스'를 선물 받았다.

지난 9월 지하철 5호선 '장근석 열차'와 지하철 광고 등 장근석의 데뷔 20주년을 기념하는 팬들의 이벤트가 벌어진대 이어 연말, 장근석의 일본 팬이 '장근석 랩핑 버스'를 선사했다.

장근석의 사진과 팬들의 메시지가 눈길을 끄는 '장근석 버스'는 지난 크리스마스 이브(24일)를 시작으로 총 한 달간 운행되며, 서울의 강남과 명동 일대 각각 2주간 누빌 예정이다.

특히 '장근석 버스'는 장근석의 데뷔 20주년 축하 이외에도 그의 소속사, 공식 팬클럽에 감사하는 의미와 작년 일본 지진피해 당시 한마음을 모았던 대한민국 국민에게 감사하는 마음 또한 새겨있어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에 장근석은 "20년이라는 시간 동안 곁에서 응원해준 팬들의 연이은 이벤트와 큰 사랑 덕분에 추위를 잊고 있을 정도로 마음이 따뜻하다"며 "일본 팬들이 전해온 따뜻한 마음에 가슴 깊숙이 감동 받았다. 저뿐만 아니라 이 버스를 보시는 많은 분 역시 따뜻한 마음을 전달받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장근석은 데뷔 20주년을 맞이해 지난 9일과 15일, 서울과 부산에서 진행된 디너쇼 <JANG KEUN SUK 20thANNIVERSARY DINNER SHOW 'WITH YOU'>를 마쳤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