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KBS2 '학교2013' 패러디 영상 캡처


KBS 2TV 월화드라마 <학교 2013>의 '전학생' 박흥수 역의 김우빈이 이종석과 애틋한 눈빛 교환하는 영상이 화제다. 유리상자의 '사랑해도 될까요'를 배경 음악으로 드라마를 재편집한 패러디 뮤직비디오가 등장한 것.

편집된 영상 속 김우빈은 이종석의 첫 눈에 마음을 뺏기고 마는 마성의 전학생으로 등장해 도도하고 시크한 모습으로 이종석과 오묘한 시선을 주고받고 있다. 특히 가사와 영상이 절묘한 싱크로율을 보이며 웃음과 풋풋함을 자아내며 드라마 팬들에게 즐거움을 안겨주고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훈훈합니다. 배경음악 하나 바뀌었을 뿐인데 두 사람 분위기가 이렇게 달달하다니!", "진짜 BGM의 승리! 왜 이렇게 두 사람 눈빛이 아련한가요ㅋㅋ", "이 기회에 흥수-남순 연말 시상식 베스트 커플로 밀겠습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우빈은 <학교 2013>에서 의문의 전학생 박흥수로 출연해 첫 등장부터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하며 긴장감을 조상했다. 아직 밝혀지지 않은 이종석과의 사연으로 극의 흥미진진함을 유발하고 있는 인물이다.

김우빈을 비롯해 이종석, 곽정욱, 장나라, 최다니엘 등 배우들의 호연과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학교 2013>은 매주 월화 밤 10시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