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박세영 트위터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학교 2013'(극본 : 이현주 고정원, 연출 : 이민홍 이응복)에서 각각 '하경'과 '강주'로 분해 단짝친구로 열연중인 박세영과 효영의 절친 인증샷이 공개됐다.

박세영과 효영은 각각 성적도, 외모도 상위 1%인 엄친딸 송하경과 외모도 털털, 성격도 털털한 선머슴같은 이강주로 분해 절친 호흡을 맞추고 있다.

박세영은 16일 자신의 트위터에 "깡주와 함께 대기하다가~^^ 우린 이러고 놀아요"하는 글과 함께 효영과 함께 찍은 셀카를 공개했다. 촬영 중 대기중인 차 안에서 포즈를 취한 두 사람의 셀카에는 장난끼가 물씬 풍긴다. 특히 리본과 안경을 이용해 꾸민 사진 속에서 여고생으로 분한 두 사람의 소녀감성이 드러나 귀엽기만하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두 사람 다 너무 예쁘고 귀여워요." "하경이랑 강주랑 드라마에서처럼 친한가보네. 친한 모습 보기 좋네요" "4회에서 화해하는 모습 뭉클했는데 앞으로도 하경과 강주가 좋은 우정 쌓아갔으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특히 지난 주 방송된 4회에서 특목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논술학원을 몰래 다녔던 사실을 단짝 강주에게도 숨겼던 하경과 그런 그를 이해하고 따뜻하게 다가선 강주가 마음을 터놓고 화해하는 장면이 그려진 바 있어 하경과 강주가 앞으로 그려나갈 여자친구들만의 우정이 더욱 기대된다.

한편 17일(오늘) 방송될 '학교 2013' 5회에서는 교사와 학부모는 물론 아이들에게도 신봉 받는 실력파 강사 출신 선생님 강세찬(최다니엘 분)이 쓰러진 송하경(박세영)을 눈앞에 두고 그대로 굳어버리며 패닉에 빠지게 되는 모습이 그려지며 세찬에게도 숨겨진 과거로 인한 트라우마가 있음이 암시될 예정. 박세영, 이종석, 김우빈, 류효영 등 개성 넘치는 학생 라인과 장나라, 최다니엘, 박해미, 윤주상 등 선생님 라인의 열연으로 회를 거듭할수록 화제를 모으고 있는 '학교 2013'은 12월 17일 밤 10시 5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