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학교 2013' 김우빈, 승리고는 내가 접수한다!
김우빈이 KBS 2TV 드라마 <학교 2013>(극본 이현주,고정원/연출 이민홍,이응복)에서 강렬한 등장으로 긴장감을 불어 넣을 예정이다.
극중 까칠한 전학생 박흥수 역을 맡은 김우빈은 미스터리 전설의 일짱으로 아슬아슬한 순간들을 만들며 긴장감을 더한다. 여기에 김우빈의 시원시원한 매력과 카리스마가 어우러져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불러일으킬 예정.
극중 박흥수(김우빈 분)는 일짱이지만 폭력만을 행세했던 기존 일짱 캐릭터와는 달리 '같은 반 아이들은 건드리지 않는다'는 철칙이 있고, 배짱과 의리도 있어 신임을 얻는 묘한 매력을 가진 인물이다.
김우빈은 교실 내 보이지 않는 권력 싸움을 사실감 있게 수면위로 드러내 지금의 학교 안에서 일어나고 있는 문제들을 되짚어 보는 계기를 만들며 강렬한 인상을 심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드라마 <학교 2013>의 관계자는 "극 중 김우빈과 같은 반 학생들이 교실 내에서 치열하게 겪고 있는 리얼한 성장통을 지켜봐 달라. 신선하면서도 독보적인 모습을 보여줄 김우빈의 연기 변신 또한 많이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신사의 품격> 이후 김우빈이 보여줄 연기성장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드라마 <학교 2013>은 <울랄라 부부> 후속으로 오는 12월 3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