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학교 2013' 예고편 방송 캡처


KBS2 새 월화드라마 <학교 2013>(극본 이현주, 조정원/연출 이민홍, 이응복)의 본 예고편이 공개됐다.

지난 19일 <울랄라부부> 방송 말미에 공개된 <학교 2013> 예고편은 "오늘부터 내가 너희 반 담임이다"라고 하는 장나라(정인재 역)의 선전포고에도 학생들에게 무시당하는 그녀의 모습과 장나라와 곽정욱(오정호 역), 이종석(고남순 역)의 대립 장면은 현재 학교 모습을 가감없이 보여주듯 사실감을 더한다.

2학년 2반 담임으로 고군분투하는 장나라와 강남 최고의 스타강사 최다니엘(강세찬 역)의 승리고 부임 모습에서 두 사람의 대립각이 예고되어 흥미진진하고 스피디한 전개가 예상된다.

<학교 2013> 한 관계자는 "어른들은 몰라서 놀라고, 아이들은 너무 리얼해서 놀라는 에피들을 통해 학교 문제에 대해 모두가 고민해 볼 수 있는 드라마가 될 수 있었으면 한다. 다른 버전의 예고편도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장나라, 최다니엘, 이종석, 박세영, 김우빈 등이 출연하는 진짜 학교의 모습을 파헤칠 리얼스쿨보고서 KBS2 <학교 2013>은 오는 12월 3일 10시 <울랄라 부부> 후속으로 첫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