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일본드라마 '레인보우 로즈' 방송 캡처


'순정박변' 이상엽의 수준급 노래 실력이 공개됐다.

KBS2 수목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이하 착한남자/ 극본 이경희, 연출 김진원, 이나정)의 이상엽이 일본드라마 <레인보우 로즈>에서 로맨틱한 노래 프로포즈를 선보였던 사실이 뒤늦게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해당 영상은 지난 6월 종영한 TV도쿄 일본드라마 <레인보우 로즈> 12회의 한 장면으로, 이상엽은 극중 러브라인 상대인 일본 여배우 미스사와 에레나를 위해 포맨의 'Baby Baby'를 열창했다. 뿐만 아니라 직접 피아노까지 연주해 팔방미인다운 매력을 뽐냈다.

이에 네티즌들은 “상엽씨 목소리 완전 달달ㅠㅠ 드라마 보면서도 목소리 너무 좋다고 생각했는데 노래도 너무 잘 하시네요!”, “착한 남자 박변은 노래 실력마저 착하네요ㅠㅠ 이거 음원은 없나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즐거워하고 있다.

이상엽은 현재 수목극 시청률 1위를 고수하고 있는 <착한남자>에서 문채원을 향한 순애보를 선보이는 변호사 박준하 역을 맡아 섬세한 감정 연기로 여심을 장악하고 있다.

한편 이상엽을 비롯, 송중기, 문채원, 박시연, 이유비 등이 출연하는 KBS2 수목 드라마 <착한남자>는 매주 수목 저녁 9시 55분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