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이상엽 패러디 뮤직비디오 캡처


지드래곤의 '그XX'와 싱크로율이 딱 맞는 영상이 등장했다. 바로 KBS2 수목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속 애절한 짝사랑의 주인공 이상엽의 영상이다.

지드래곤의 '그XX' 노래와 함께 드라마를 재편집한 패러디 뮤직비디오에서 이상엽은 송중기만을 바라보는 문채원을 바라보면서도 차마 다가가지 못하는 아련한 눈빛 연기로 한층 더 애절한 짝사랑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노래 가사가 극중 이상엽이 맡은 캐릭터인 박준하의 상황과 절묘한 싱크로율을 보이고 있어 드라마 팬들에게 즐거움을 안겨주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가사랑 박변의 처지가 딱이에요. 정말 싱크로율 대박이네요ㅋㅋㅋ”, “박변이 정말 착한 남자인데ㅠㅠ 너무 잘 만드셔서 박변이 더 불쌍해 보여요ㅠㅠ”, “진짜 착한 남자 박준하ㅠㅠ 너무 멋있어요ㅠㅠ 박변 화이팅입니다!”, “박변 정말 곧은 사람이라 좋아요. 상대방을 먼저 생각하는 성숙한 사랑을 할 줄 아는 남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상엽은 엘리트 변호사 박준하로 등장하며 스마트한 브레인과 냉철한 카리스마, 문채원을 향한 일편단심 순애보로 '박변앓이'를 고조시키는 등 드라마의 다크호스 캐릭터로 부상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