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학교 캐스팅 확정, 이종석-박세영-김우빈-류효영이 명성 이어간다!
이종석, 박세영, 김우빈, 류효영의 학교 캐스팅 확정 소식이 전해졌다.
29일 오전 KBS2 새 월화극 '2013 학교'(가제/ 이현주 정원 극본 이민홍 이응복 연출) 캐스팅 확정소식이 제작사 측을 통해 알려졌다.
학교 캐스팅 확정이 눈길을 끄는 것은 과거 '학교' 드라마가 스타 등용문으로 불리며 장혁, 조인성, 하지원, 배두나, 공유 등 쟁쟁한 스타들을 배출해 왔던 것.
가장 먼저 이름을 올린 이는 '시크릿 가든'과 '하이킥3'에서 안방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배우 이종석. 그는 고등학교 졸업장만을 목표로 평범한 삶을 살기를 원하지만 생각지도 못했던 일로 순탄치 않은 학교생활을 하게 되는 고남순 캐릭터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어 '신의'에서 노국공주 역으로 열연 중이 박세영은 주인공 여학생 송하경 역을 맡아 공부도 집안도 상위 0.1%인 엄친딸 공부벌레로 오직 스펙과 대학에 목숨을 거는 요즘 학생들의 모습으로 공감을 살 예정이다.
또 미스테리 유급 전학생 박흥수 역에는 '신사의 품격'에서 김하늘을 짝사랑하는 김동협학생을 맡았던 배우 김우빈이 맡았으며 선머슴 여학생 이강주 역에는 티아라 전 멤버 화영의 쌍둥이 언니인 파이브돌스의 멤버 류효영이 맡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어른들은 모르고, 아이들은 감쪽같이 감추는 진짜 학교의 생얼을 낱낱이 그려낼 리얼스쿨보고서 '2013 학교'는 학교 1의 연출자 이민홍 감독과 드림하이 이응복 감독이 공동연출을 맡았으며 '울랄라 부부' 후속으로 방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