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박세영 / 4HIM 제공


SBS 월화드라마 '신의'(극본 : 송지나, 연출 : 김종학)에서 고려왕비 '노국공주'로 사랑받고 있는 박세영이 12월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월화극 '2013 학교(가제)'(극본 : 이현주 고정원, 연출 : 이민홍 이응복)의 여주인공으로 전격 캐스팅됐다.

'2013 학교(가제)'는 학교 1의 연출자 이민홍 감독과 드림하이 이응복 감독이 공동연출을 맡아, 10년 만에 부활한 청춘 드라마. 수많은 스타를 낳은 '학교' 시리즈의 신화를 뛰어넘을 올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이다.

올 초 SBS '내일이 오면'으로 등장해 KBS '적도의 남자' 와 '사랑비' 를 거쳐 SBS '신의' 에서 공민왕(류덕환 분)과 애절한 사랑을 펼치는 외유내강의 '노국공주'로 분해 빼어난 미모와 내밀한 연기로 화제의 중심에 선 박세영은 '2013 학교(가제)'에서 주인공 여학생 '송하경' 역을 맡는다.

극중 외모는 물론 공부도 집안도 상위 0.1%인 똑 부러지는 공부벌레 '하경'(박세영 분)은 평소에는 단정한 모범생에 완벽주의자지만 남순(이종석 분) 앞에서는 이상하게 본모습을 드러내며 빈틈 있는 모습을 보이게 되고 차츰 우정을 쌓아가게 된다.

이에 박세영은 "지금이어서 도전해볼 수 있는 학창시절의 역할이라 더욱 소중하고 꼭 잘 해내고 싶다. '신의'로 큰 사랑을 받았는데 이번에는 왕비복 대신 교복을 입고 '노국공주'와는 완전히 다른 박세영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 촬영하는 동안 '송하경' 그 자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장나라-최다니엘 캐스팅에 이어 박세영-이종석 그리고 김우빈-효영까지 환상의 라인업을 구축한 KBS 새 월화드라마 '2013 학교(가제) '는 KBS '울랄라 부부' 후속으로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