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청아 작사 삼매경 / 사진 : 킹콩엔터테인먼트


이청아 작사 삼매경 사진이 눈길을 끈다.

MBC뮤직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시즌 2에 서지석과 함께 출연 중인 배우 이청아가 '아들 녀석들' O.S.T의 작사 중인 모습에서 청순하고 청아한 매력을 과시했다.

사진 속 이청아는 사 작업인 만큼 음악 전문가나 주위 지인들에게 조언 구하고 있거나 골똘히 생각하며 집중한 모습이다. 뾰로통한 표정과 집중하는 모습에서 그녀의 긴 웨이브진 헤어에 투명한 피부가 그녀의 동안미모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이청아는 이번 작업을 통해 "오랜만에 쓰는 글이라 초반에 어려움도 있었지만 무엇보다 설렘이 컸던 것 같다. 서지석씨가 이벤트를 준비해주고 좋은 곳도 데리고 갔는데, 그 동안 잊고 지내던 감정들이 많이 되살아나 작사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고 너무 고마웠다"며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어 아쉽지만, 너무 즐거운 작업이었고 '아들 녀석들' OST로 꼭 쓰였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누리꾼들은 "이청아 이름이 이렇게 청아해서 이청아구나", "방부제 미모의 종결자 목록에 업로드", "이번 음악이 OST로 사용됐으면 좋겠어요", "기대하고 있을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청아와 서지석이 음악 작업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찾은 아이스링크장에서의 로맨틱한 데이트 장면은 27일(토) 오전 11시, 밤 11시 MBC뮤직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2'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