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차칸남자' 송중기-문채원 손잡고 길거리 데이트, 연인포스 '물씬'
'차칸남자' 송중기-문채원 데이트 모습이 공개됐다.
27일 공개된 KBS2 새 수목극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차칸남자(이하'차칸남자')'(극본 이경희 연출 김진원)의 완벽한 비주얼 커플 송중기와 문채원이 손잡고 다정하게 길거리를 거니는 데이트 장면을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장면 속 강마루(송중기 분)는 서은기(문채원 분)의 손을 꼭 잡고 미소를 띤 채 행복한 모습으로 축제를 즐기고 있다. 두 사람은 카메라를 들고 셀카를 찍는 모습을 연출하는 등 실제 연인같은 다정한 모습을 과시했다.
이는 일본 아오모리에서 촬영된 장면으로 송중기는 전작 '성균관 스캔들'로, 문채원은 '공주의 남자'로 일본에서도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터라 많은 사람들이 몰려 촬영을 지켜봐 두 사람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는 후문.
한편, 모든 것을 던져 사랑한 여자에게 배신당하고 복수를 결심하는 한 남자 강마루와 그런 마루에게 거침없이 뜨겁게 빠져드는 서은기, 자신의 미래를 위해 사랑했던 마루를 떠날 수밖에 없었던 한재희(박시연 분)의 가슴 시린 사랑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KBS2 '차칸남자'는 '각시탈' 후속으로 오는 12일 수요일 밤 9시 55분 첫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