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 서인국 뇌구조 / 사진 : tvN '응답하라 1997'


정은지 서인국 뇌구조가 눈길을 끈다.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의 남녀주인공 정은지-서인국 뇌구조가 공개됐다. 이는 두 사람의 캐릭터를 한 눈 에 알수있게 정리되어 있어 누리꾼들의 관심을 끄는 것.

'응답하라 1997'의 성시원(정은지 분)의 뇌구조에는 H.O.T를 좋아하는 소녀답게 토니오빠가 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그는 H.O.T 부산 팬클럽의 임원이며 토니와 CC가 되기위해 그가 다니고 있는 동국대를 목표로 둘 정도로 열혈팬을 자처한다. 또한 어린시절 단짝친구인 윤윤제(서인국 분)에 대한 마음은 토니에 비해 아주 소소하게 표현되어 있어 웃음을 짓게 한다.

이와 반대로 윤윤제의 뇌구조에는 절반 이상을 성시원이 차지하고 있다. "내는 오로지 성시원"이라는 말과 함께 하트로 가득 찬 부분에서 시원을 짝사랑하는 윤제의 절절한 마음이 느껴진다. 또한 작은 부분들에도 '시원이에게 받은 소원쿠폰 다 써야하는데'와 제복입은 남자랑 결혼하겠다는 시원을 위한 '제복 입기'등 온통 시원으로 가득차 있다.

정은지 서인국 뇌구조에 누리꾼들은 "내는 오로지 인국이 은지 뿐", "내도 제복입을 수 있다", "요점정리 확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어색하지 않은 사투리와 정교한 시대 반영으로 연일 호평을 받으며 화제몰이 중인 tvN '응답하라 1997'은 오늘(21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