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싸이더스HQ 제공


<각시탈> 후속으로 9월 방송될 KBS 새 수목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차칸남자>(이하 차칸남자/극본 이경희, 연출 김진원)의 주인공 송중기의 드라마 스틸이 처음으로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드라마는 <차칸남자>는 사랑하는 여자에게 모든 것을 바쳤지만 그 사랑에 배신당하고 이로 인해 또 다른 여자를 이용해 복수를 다짐하는 한 남자의 처절한 삶과 벼랑 끝에서야 깨닫게 된 가슴 시린 사랑을 그린 정통멜로 드라마다.

극중 송중기는 순수한 의대생에서 타고난 두뇌와 매력적인 외모를 지닌 옴므파탈 사기꾼으로 거듭나며 급류 같은 인생을 살게 되는 남자 강마루로 분해 데뷔 이래 최고의 파격 변신을 앞두고 있다.

송중기는 한재희(박신연)를 위해 스스로를 희생한 순정남, 그리고 또 다른 여자 서은기(문채원)의 사랑을 자신의 복수를 위해 스스럼없이 이용하는 나쁜남자를 통해 한 인간이 가진 흑과 백 양면을 모두 연기한다. 특히 공개된 사진 속 송중기는 순수한 의대생이었던 착한마루의 모습으로 자체발광 꽃미모를 유지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에 누리꾼들은 “이렇게 착해 보이는 송중기가 나쁜남자로 변하게 되다니..상상조차 할 수 없다”, “영락없는 20대 초반 대학생의 모습! 우유빛깔 송중기!”, “토끼같이 선한 눈망울을 한 남자를 어떻게 배신하는 간 큰 여자는 누구? 드라마 완전 기대됨”, “어느 대학가면 이런 꽃미남 의대생을 볼 수 있는 건가요?” 등 뜨거운 기대감을 표하고 있다.

<차칸남자>는 <미안하다 사랑한다>, <상두야 학교가자>를 집필한 이경희 작가와 KBS 드라마스페셜 <보통의 연애>로 감각적 연출을 선보인 김진원 감독이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작품이다.

한편, 송중기 주연의 <차칸남자>는 오는 9월 <각시탈>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