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51K 제공


소지섭이 직접 개발한 투썸플레이스 '소지섭 신메뉴'가 전국 출시된다.

투썸플레이스 by 51K점에서 공개했던 '소지섭 신메뉴'가 전국 투썸플레이스 250여개 매장에서 전격 판매된다.

소지섭 신메뉴는 소지섭이 직접 개발한 상큼한 에이드 음료 '그린티 레모네이드'와 '유자 진저에이드' 2종으로, 51K점에서는 비커피음료 군 매출 1위를 등극한 바 있다.

그중 '그린티 레모네이드'는 소지섭이 해외여행 중 아이디어를 얻어 봄부터 준비한 메뉴로, 여름에 시원하게 선보이고 싶어 직접 메뉴 개발에 참여했으며 수차례 테스트를 거쳐 전국매장에 출시된 것. 특히 이 메뉴만큼은 기존 사이즈가 아닌 큰 사이즈로 만들어 달라는 소지섭의 특별 주문이 있었다고.

투썸플레이스 측은 “드라마, 영화, 음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큰 활약을 하고 있는 소지섭이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애정을 담아 직접 아이디어를 내고 개발, 이번 신메뉴를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소지섭의 여름 신메뉴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상큼한 에이드와 잘 어울리는 치즈 케이크(피스)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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