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랑 사또전 예고편 / 사진 : MBC <아랑 사또전> 티저 예고편 캡처


아랑 사또전 예고편이 화제다.

지난 11일 MBC 수목극 <아이두 아이두> 방송 직후 <아랑 사또전> 예고편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오는 8월 15일 첫 방송 예정인 <아랑 사또전> 티저 예고편에는 천방지축 처녀귀신 '아랑'역을 맡은 신민아와 꽃미남 까칠 사또 '은오'로 복귀하는 이준기의 만남이 그려렸다. 특히 그들에게 벌어질 미스터리한 사건의 시작을 암시하는 내용을 담고 있어 짧은 내용임에도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또, <아랑 사또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40초 분량의 티저 예고편 역시 공개 직후 누리꾼들에 의해 급속도로 퍼져 나가고 있어 뜨거운 인기를 다시금 실감케 했다.

아랑 사또전 예고편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준기-신민아 두 분 너무 잘 어울리네요", "아랑 사또전 예고편 속 신민아. 이렇게 예쁜 처녀귀신 봤나요?", "얼마 만에 보는 이준기냐. 정말 기대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랑 사또전>은 억울하게 죽은 처녀의 원혼이 고을 사또에게 나타나 원한을 풀어줄 것을 간청한다는 내용의 '아랑 전설'을 소재로 한 드라마로 이준기, 신민아를 비롯해 유승호, 황보라 등이 출연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