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의 품격 서열 공개 / 사진 : 조선일보 일본어판 DB, 온라인 커뮤니티


신사의 품격 서열 공개에 누리꾼들이 대 공감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재미로 보는 '신사의 품격' 서열'이라는 제목으로 SBS 주말극 '신사의 품격'에 출연 중인 꽃중년 4인방의 서열이 공개됐다.

잔머리, 전투력, 지적능력, 드립력 등 14개의 영역으로 나누어 진 '신사의 품격 서열'은 장동건, 김민종, 김수로, 이종혁 네 사람의 캐릭터에 맞게 구성돼 누리꾼들의 공감을 사고 있다.

'잔머리' 영역에서는 이종혁이 '나름 쓰긴 하는데 통하지 않음'이라는 글로 1위를 차지해 웃음을 주었다. 뒤를 이어 장동건은 '필요할 때만 쓰는 걸로', 김민종은 '굳이 필요할때가', 김수로는 '남자는 돌직구야'라며 2, 3, 4위를 차지했다.

또한 '노출' 영역에서는 장동건이 '내가 너 사랑하는 거 알지?'라며 1위를 김수로, 이종혁, 김민종이 차례로 뒤를 이었다.

신사의 품격 서열 공개에 누리꾼들은 "이거 완전 공감 백번 누르는 걸로", "생각해낸 사람 혹시 김은숙 작가 아니심?", "빵터진 서열, 역시 꽃중년!"등의 반응을 보이며 즐거워했다.

한편, 김하늘과 장동건의 러브라인이 급 물살을 타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 SBS 주말극 '신사의 품격'은 밤 9시 55분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