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김종학프로덕션 제공


MBC 수목드라마 '아이두 아이두'의 이장우와 임수향이 옥상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극중 지니킴의 신입사원 박태강과 부사장 염나리로 분한 두 사람이 사내 옥상정원 벤치에 나란히 앉아 김밥과 샌드위츠로 점심을 먹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공개된 사진은 20일 공개된 7회의 한 장면으로, 임수향에게 따귀까지 맞은 이장우가 또 다시 옥상에서 만나 다정하게 피크닉을 즐겨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두 사람에게 옥상공원은 직장 내 고충을 달래기 위한 유일한 해방구이다. 서로의 비밀장소를 공유하게 된 이장우와 임수향의 알콩달콩한 옥상 데이트로 인해 김선아를 향해있던 이장우의 마음이 돌아설 지 더욱 흥미진진한 전개가 예상된다.

누리꾼들은 “이장우, 임수향 비주얼 폭발! 두 사람 너무 잘 어울린다!”, “이장우 양다리? 김선아 질투 폭발하겠네!”, “옥상에서 그렇게 마주치더니 제대로 판 벌린듯!”, “도도녀 나리를 웃게 만드는 태강이의 매력~ 선남선녀가 따로 없네요!” 등 뜨거운 반응으로 이들 관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주 방송에서 박건형이 김선아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한 데 이어 이장우와 임수향의 옥상 데이트 모습이 공개되어 사각 로맨스가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아이두 아이두> 7회는 20일 밤 9시 55분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