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류현경 미니홈피


류현경이 출연중인 SBS 주말드라마 ‘맛있는 인생(극본 : 김정은, 연출 : 운군일)’을 적극적으로 홍보해 눈길을 끈다.

류현경은 지난 1일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처음 해보는 주말드라마. 많은 선배님과 많은 이야기들이 있는 드라마는 처음 인 듯. 시간 나시면 보아 주이소. 토요일, 일요일 저녁 8시 45분 sbs 맛있는 인생.”이라며 ‘맛있는 인생’에 함께 출연 중인 유다인과 찍힌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류현경은 상큼한 뱅 헤어스타일의 단발머리에 봄 내음이 물씬 풍기는 민트색 원피스 차림을 한 채 측면을 바라보고 있으며 옆에 앉은 유다인이 옷매무새를 정리해 주는 다정한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류현경은 “벌써 1, 2부는 해버렸다.”며 “무엇보다 내 동생 다인이가 조아. 유다인 호호호호호 같이 출연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유다인에 대한 ‘무한 애정’을 과시해 ‘맛있는 인생’ 팀의 돈독한 팀워크를 엿볼 수 있는 훈훈함을 자아냈다.

류현경의 ‘드라마 적극 홍보’글을 본 누리꾼들은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직접 홍보하는 마음 씀씀이가 너무 예뻐’, ‘저도 꼭 잘 챙겨볼게요.’, ‘유다인 기대되는 배우, 맛있는 인생 팀 모두를 응원할게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류현경이 ‘미운오리백조’로 완벽 변신하며 임채무, 윤정희, 유다인, 걸스데이 혜리 등과 호흡을 맞추며 열연을 펼치고 있는 SBS ‘맛있는 인생’은 매주 토일 저녁 8시 40분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