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박기웅, '풀하우스2' 촬영장 속 대본앓이 '눈길'
박기웅의 ‘풀하우스2’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박기웅의 소속사 공식 트위터에 공개된 이 사진은 ‘풀하우스2’ 촬영장에서 박기웅이 대본을 보는 모습을 모아 놓은 것.
소속사는 사진과 함께 “현장 사진을 정리하다 유독 눈에 띈 사진들, 하나로 모아 보니 일명'박기웅 대본앓이'로 탄생!! 대본에 집중하는 박기웅씨의 눈을 보니 마치 "대본 숙지만이'강휘'가 살 길이다…" 라고 말하고 있는 듯 하죠??”, “마지막 촬영까지 박기웅씨가 힘낼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 드립니다~:D” 라는 코멘트를 함께 남겼다.
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은 “오빠는 ‘대본앓이’, 저는 ‘기웅앓이’!! ‘풀하우스2’빨리 보고 싶어요~”, “대본 보는 모습도 너무 멋있어요~진정 일상이 화보ㅜㅜ 남은 촬영 마무리 잘 하세요.” 등의 응원글을 남겼다.
한편 박기웅, 황정음, 노민우가 함께하는 “풀하우스2”는 2004년 원수연 작가의 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풀하우스”의 두 번째 이야기로, 올해 5월 일본에서의 선 방송을 앞두고 촬영 중에 있으며, 박기웅은 이번 드라마에서 노래와 춤은 물론, 인기 절정 아이돌 가수다운 화려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박기웅은 현재 “풀하우스2”의 촬영을 위해 중국에 머무르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