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아 숏커트, 이지아 숏커트 / 사진 : 퍼스트룩 제공


이지아 숏커트 변신 모습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배우 이지아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퍼스트룩과의 화보에서 파격적인 숏커트 헤어 스타일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에서 이지아는 숏커트 머리로 사랑스러우면서도 보이시한 매력을 뽐냈다. 또한 화이트 셔츠와 베이지색 트렌치 코트를 매치해 화사한 분위기의 패션을 연출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지아는 “사람들이 다가오면 일단 한두 발짝 물러서기부터 했다. 나에 대해 물어오면 답해 줄 것이 많지 않았기 때문이다. 거짓말 하거나 숨기는 건 익숙하지 않으니 스스로 물러서서 거리를 두는 수밖에 없었다”라며 그동안 힘들었던 나날들에 대해 털어놨다.

또한 그녀는 “심장이 찢겨져 나갈 것 같은 아픈 시간들은 지나갔다. 살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건 ‘내가 나여야 한다’는 생각이다. 내가 나일 수 있다는 게 이렇게 편안하고 행복한 것인지 오랫동안 잊고 살았다”며 홀가분한 심경을 고백했다.

이지아 숏커트 변신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이지아 이제야 잘 어울리는 머리를 찾았네”, “이지아 숏커트 점점 더 예뻐져”, “이지아 힘내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지아는 한편, 지난 14일 이지아는 윌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