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제이비(JB) / '내가 노래를 못해도' 뮤비 캡쳐


매회 극적인 스토리 전개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드라마 <드림하이2>가 제이비(JB)가 불러 음원 발매 요청이 쇄도했던 ‘내가 노래를 못해도’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충격적인 교통사고로 다시 춤을 출 수 없을지도 모르단 진단을 받게 된 제이비(JB). 슈퍼아이돌 오디션 탈락에 이은 그의 불행에 수많은 시청자들의 안타까운 반응이 인터넷 게시판을 뜨겁게 달궜다.

실의에 빠져 있는 팬들을 위해 <드림하이2> 제작진은 제이비가 해성(강소라)를 생각하며 열창했던 ‘내가 노래를 못해도’의 뮤직비디오를 직접 제작하기에 이른 것.

이 뮤직비디오는 제이비의 카리스마 넘치는 방송 장면과 쾌활하고 귀여운 메이킹 영상이 고루 삽입되어 있어 제이비의 매력에 흠뻑 빠진 팬들에게 뜻 깊은 선물이 될 전망. 또한 제이비가 부르는 ‘내가 노래를 못해도’는 현재 제이비가 처한 극 중 상황과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세븐이 부른 원곡과는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뮤직비디오를 접한 팬들은 ‘음원 발매 손꼽아 기다렸었는데… 이런 행운이 ^^’, ‘제이비 목소리 너무 애절하네요. 요새 제이비 너무 불쌍했었는데 뮤비 보면서 눈물 났어요.’, ‘스탭님 촬영하느라 바쁘실 텐데, 이런 고퀄뮤비를 다 만들어 주시고 너무 감사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매회 드라마틱한 스토리 전개로 더욱 흥미를 더해가고 있는 <드림하이2>의 결말은 19, 20일 밤 9시 55분, KBS2 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