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김수현 '그대 한 사람', '훤'을 아껴준 모든 '연우'들에게
김수현 '그대한사람' 음원이 공개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종방을 2회 앞두고 있는 MBC 수목드라마 '해를 품은 달'의 OST Part.6인 김수현의 '그대 한 사람'은 오늘(13일) 새벽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그대 한 사람'은 김수현이 극 중 '이 훤'의 마음으로 왕이 아닌 한 남자로서 한 여자를 향한 간절한 사랑을 노래한 곡으로 '해를 품은 달'의 아름다운 로맨스를 완성 시킨 곡으로 평가되고 있다.
'그대 한 사람'을 작사, 작곡한 김창락은 김현중의 'LUCK GUY'프로듀싱했으며 3년 전부터 김수현 보컬을 담당해 온 작곡가로 '해를 품은 달'의 열혈 팬을 자청하며 '이 훤'에 몰입하는 김수현에서 '그대 한 사람'의 모티브를 얻었고, 이에 김수현은 꼭 이 곡을 자신이 부르고 싶어했다는 후문.
제작사 팬 엔터테인먼트는 "시청자들의 너무나 큰 사랑에 깊은 감사를 전하며 보답하는 마음으로 마지막 OST '그대 한 사람'을 준비했다"라며 "훤을 중심으로 한 드라마 명장면들이 담겨있는 뮤직비디오와 함께 서비스 되니 끝까지 함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애틋한 사랑과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시청률 40%를 돌파하며 국민드라마에 등극한 MBC 수목드라마 '해를 품은 달'은 오는 14일 19회를 방송하며, 15일 대망의 막을 내린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