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정진운-강소라 / 홀림&CJ E&M 제공


슈퍼 아이돌을 뽑는 오디션으로 화끈한 팀 배틀을 펼치고 있는 <드림하이2>가 5일(오늘) 11회를 통해 기린예고 돌+아이 커플인 껌딱지 커플의 단추 키스를 공개한다.

공개된 스틸은 해성을 좋아하면서도 어린아이처럼 장난만 치는 거 외에는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지 못하는 유진과 제이비(JB)와 유진 사이에서 흔들리는 자신의 마음을 확신하지 못하는 해성의 안타까운 러브라인을 담아냈다.

특히 유진의 단추가 떨어지자, 자상하게 바느질을 해주는 해성. 유진은 해성의 여성스러운 매력에 새삼스레 가슴이 뛰고, 자리를 피하려다 그만 해성의 볼에 입을 맞추게 된다. 우연한 사고에 급 어색해진 두 사람의 미소와 어린아이들처럼 투닥거리는 모습은 귀염 돋는 매력 또한 선사할 예정이라고.

프로포즈 미션은 말 그대로 남녀 각기 짝을 이뤄 영화나 뮤지컬의 로맨틱한 장면을 춤과 노래로 재현해내는 과제. 해성(강소라), 유진(정진운), 제이비(JB), 리안(박지연) 중 과연 어떤 커플이 감미로운 프로포즈 미션을 선보일지 초미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드림하이2> 주인공들의 러브라인을 한층 강화시킬‘프로포즈 미션’은 5일(오늘) 밤 9시 55분, KBS2 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