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박은빈 교복사진 / TV조선 제공


배우 박은빈이 뭇 남성들의 첫사랑 감성을 자극하는 교복사진을 대방출했다.

박은빈은 TV조선 수목드라마 <프로포즈 대작전>(극본 윤지련, 연출 김우선)에서 남자주인공 강백호(유승호)의 단짝 친구이자 첫사랑 함이슬 역을 맡았다. 백호는 이슬이 고교시절 야구부 코치였던 진원(이현진)과 결혼하게 되자 뒤늦게 이슬을 사랑하고 있음을 깨닫고 과거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을 갖게 하는 인물이다.

그동안 박은빈은 <프로포즈 대작전>에서 남성들이 한번쯤 학창시절 마음에 품었던 첫사랑의 이미지를 완벽하게 그려냈다. 귀여운 매력이 돋보이는 단발머리 여중생의 모습부터 발랄함이 돋보이는 헤어스타일한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박은빈은 실제 남학생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기에 충분한 긴 생머리에 백옥같은 피부로 주인공 유승호의 첫사랑으로 손색없는 빛나는 미모를 뽐냈다.

한 살 터울인 박은빈과 유승호는 어린 시절부터 함께 여러 차례 호흡을 맞춰왔던 만큼 <프로포즈 대작전> 촬영에서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고 있다. 누나-동생 사이를 넘어 동료이자, 친구처럼 지내는 사이로 극 중 20년 동안 가까이 지내온 백호-이슬을 연상시키며 시청자들이 보다 쉽게 감정이입할 수 있게 만들고 있다.

한편, <프로포즈 대작전>은 지난 회 방송에서 백호가 과감한 키스로 이슬에 대한 마음을 드러내면서 새로운 국면으로 접어들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이다. 서로에 대한 마음을 숨긴 채 미적지근했던 두 사람의 관계가 이를 계기로 급진전 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매주 수목 밤 8시 50분 TV조선 채널19번을 통해 방송.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