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안구정화' vs '스트로베리 필즈' / 오보이프로젝트 제공


5회 연속 케이블 TV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닥치고 꽃미남밴드>가 박진감 넘치는 락 페스티벌 장면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14일(오늘)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연출 : 이권, 극본 : 서윤희) 6화 방송에서는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안구정화’와 ‘스트로베리 필즈’의 공연장면을 전격 공개한다.

이 장면은 ‘안구정화’와 ‘스트로베리 필즈’의 두 번째 대결로, 락 페스티벌이라는 공식석상에서 두 밴드가 정면 대결을 펼쳐 방송 전부터 시청자들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6화 예고 영상이 공개됨과 동시에 짧은 공연장면이 짧게 노출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시청자들의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락 페스티벌 공연 장면은 다듬어지지 않은 신선한 매력으로 무장한 ‘안구정화’가 전국 2위라는 타이틀로 당당히 본선무대에 올라, 테크니컬한 기교로 승부하는 엘리트 밴드 ‘스트로베리 필즈’와 팽팽한 긴장감 넘치는 전면 승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14일 방송되는 6회에서는 얼마 전 <닥치고 꽃미남밴드> OST로 먼저 공개된 성준의 ‘무단횡단’을 ‘안구정화’가 직접 무대에서 공연하는 장면이 방송 될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 장면 못보면 잠을 못잘 듯”, “예고편만 봐도 심장이 떨리네”,“안구정화 이번에는 꼭 승리!”, “‘무단횡단’ 무대로 보면 기절 할지도”라는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안구정화’와 ‘스트로베리 필즈’가 락 페스티벌에서 팽팽한 긴장감 속에 전면 승부를 펼치는 공연장면은 14일 밤 11시 tvN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