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홍수현 / 키이스트 제공


<샐러리맨 초한지>에 출연중인 배우 홍수현의 인기가 날로 뜨거워지고 있다.

현재 홍수현은 SBS 월화드라마 <샐러리맨 초한지>에서 수석연구원 ‘차우희’로 분해 도도함과 코믹함 사이를 오가는 ‘반전녀’의 모습으로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그동안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하면서 쌓아온 내공을 <샐러리맨 초한지>에서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다.

홍수현의 매력에 푹 빠진 네티즌들은 온라인 커뮤니티 등지에서 ‘우희탐구생활’을 제작해 ‘차우희’ 캐릭터에 대한 퀴즈를 함께 풀고, 매력 찾기에 동참하는 등 적극적으로 캐릭터 홍보에 앞장서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들은 매 회 방송 모니터는 물론이고, 홍수현이 등장하는 장면을 캡쳐해 이야기를 재구성하거나 캐릭터 매력 댓글 릴레이를 실시하는 등 홍수현에 대한 전폭적인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매력 넘치는 차우희 짱!”, “요즘 홍수현 때문에 초한지 본다!”, “신상명세서 확대해서 차우희 시력 1.5인 거 알아냈다! 야호 ㅋㅋ” 라는 등의 글을 남기며 홍수현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홍수현의 반전매력이 돋보이는 SBS 드라마 <샐러리맨 초한지>는 매 주 월, 화 밤 9시 55분에 방송 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