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BN 제공


종합편성채널 MBN 시트콤 <뱀파이어 아이돌>(극본 이성은 하철승, 연출 이근욱 / 제작 IHQ)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섹시함과 신비로움을 표현하는 블랙 & 레드 의상과 순수하고 깨끗한 화이트 의상을 입은 출연진들은 상반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관계자에 따르면 배우들은 생기발랄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며 현장 분위기를 띄우고 있으며, 김수미를 비롯한 선배 배우들은 콘셉트에 대한 세심한 조언을 아끼지 않는 등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지속되고 있다는 후문.


MBN 개국작으로 120부작 시트콤인 <뱀파이어 아이돌>은 <트와일라잇> 등 전세계적으로 흥행하고 있는 뱀파이어 코드를 시트콤과 접목시켜 기존의 형식과 장르를 탈피한 신선한 스토리를 전보일 예정이다.

특히, 시트콤의 원조인 개그맨 신동엽과 배우 김수미가 부부로 출연할 예정이어서 큰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오광록, 이정, 강민경, 걸스데이 민아, 홍종현, 김현중, 이수혁, 제국의아이들 황광희 등 톡톡 튀는 젊은 배우들이 총출동해 젊은 시청자들을 사로잡음과 동시에 해외시장 진출도 기대되고 있다.


<뱀파이어 아이돌>은 <뉴 논스톱> 이근욱 감독, <남자셋 여자셋> 이성은 작가, <순풍 산부인과> 하철승 작가 등 최강 시트콤 제작진이 참여한 작품으로, 미지의 행성에서 날아온 초절정 꽃미남 뱀파이어들이 결성한 아이돌 그룹 ‘뱀파이어 보이즈’와 인기 절정 걸그룹 ‘걸스걸스’가 만나 벌이는 좌충우돌 지구 생활 적응기를 그린다. 오는 12월 5일 저녁 9시 30분 첫 방송.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