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tvN <꽃미남 라면가게> 캡처


배우 이청아가 정일우의 환상 속 배구여신으로 등장해 깨알 재미를 주고 있다.

tvN 월화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에서 양은비(이청아)는 차치수(정일우)의 환상 속에서 포니테일 헤어에 배구복 차림으로 클럽에서 배구공을 튀기고 있거나 게임기 속에 나타나고 심지어는 달 속에서 토끼 머리띠를 한 채 떡을 찧고 있는 엉뚱한 모습으로 등장했다.

특히, 지난 8회에서는 배구복에 안 어울리는 핸드백, 하이힐 패션으로 섹시한 윙크와 환상적인 뒤태로 정일우의 환상 속에 재 등장해 그를 당황시켰다.

이 장면을 선보이기 위해 이청아는 영하로 떨어진 추운 날씨에 배구 나시와 반바지 차림으로 촬영에 임했다. 현실과 환상을 오가며 극의 재미를 더할 수 있는 중요한 장면인 만큼 행동 하나까지도 신중을 기했다는 전언.

이에 네티즌들은 “엉뚱한 배구여신의 강림”, “달 속 떡을 찧고 있는 토끼 청아 모습이 귀엽다”, “배구복에 하이힐 언매치 패션까지 잘 소화해 내는 매력적인 캐릭터”, “배구복 차림으로 숨막히는 뒤 태를 보여줄 수 있다는 것이 놀랍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청아의 엉뚱 발랄한 매력이 돋보이는 <꽃미남 라면가게>는 매주 월화 밤 11시 케이블채널 tvN을 통해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