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오보이프로젝트 제공


‘꽃미남 라면가게’ 이청아가 이기우와 아슬아슬 ‘눈빛키스’를 공개해 화제다.

15일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크리에이티브 프로듀서 표민수, 연출 정정화, 극본 윤난중)에서 이청아-이기우가 닿을락 말락 하는 아찔한 자세로 눈빛을 교환하는 키스 직전의 아슬아슬한 순간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공개 된 사진 속 이청아는 보는 이들마저 같이 설레게 할 정도로 긴장 가득한 풋풋한 표정을 짓고 있다. 반면 이기우는 남자답게 이청아의 허리를 한 손으로 감은 채 진하고 그윽한 눈빛을 보내고 있어 이청아 뿐 아니라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도 흔들어 놓을 기세다.

이청아의 이번 ‘눈빛키스’는 실패로 끝난 정일우와 ‘1mm키스’에 이어 이기우와의 첫 키스 도전 장면으로, 이들의 키스 성공여부에 관해 많은 네티즌들은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청아가 그저 부러울따름”, “보는 내가 다 설레네!!!”, “나도 이기우 품에 안기고 싶다”, “이청아 표정에서 긴장이 절로 느껴짐”, “이청아 완전 귀요미!”라는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매회 캐릭터의 매력을 잘 살려내 ‘新로코퀸’으로 등극한 이청아와 ‘귀차니즘의 종결자’로 등극한 이기우의 아슬아슬 ‘눈빛키스’가 담긴 장면은 사연은 15일 밤 11시 ‘꽃미남 라면가게’ 제 6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는 까칠한 고딩 재벌 2세 차치수, 열혈 교생선생 양은비, 엉뚱쉐프 최강혁, 순정터프남 김바울그리고 꽃미소 우현우가 모여 라면가게를 운영하며 펼치는 알콩달콩 로맨스와 폭소만발 코미디가 어우러진 16부작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15일(화) 밤 11시 ‘말할 수 없는 비밀’ 편이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