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정일우·ZE:A 등 응원릴레이 "수능 대박"…수능보는 ★는?
내일 있을 '2012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고3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스타들의 메시지가 이어졌다.
배우 한지우는 자신의 블로그에 직접 만든 응원 보드를 들고 찍은 사진과 함께 "수능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 정답 콕콕 지우가 응원합니다"라는 애교 넘치는 글을 남겼다. 가수 김형준은 9일(오늘)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원메시지를 남기는 것은 물론 수능 다음날인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맞아 친필메시지가 담긴 선물 이벤트도 개최한다.
<꽃미남 라면가게>에서 능청스러우면서도 까칠한 꽃미남 차치수로 분한 정일우는 트위터를 통해 "여러분 수능 잘 보세요! 수능 대박!"이라는 글을 남기며 응원했다.
김예원은 자신의 미투데이에 "모두 열심히 준비하신 만큼 모든 분들이 최고의 성과를 얻으실 수 있길 간절히 기도드리고 응원하겠습니다. 성공적인 수능 치르세요"라는 내용의 훈훈한 응원 영상을 게재했다.
그룹 제국의아이들 역시 1분 20초 분량의 응원 영상을 공식 미투데이에 올렸다. 9일 올라온 수능 수험생 응원 영상에서 제국의아이들 멤버 시완은 "노력의 결과가 결실을 맺는 만큼 모두 긴장하지 말고 문제를 풀면 쉽게 답이 보인다"며 수험생들을 격려했다.
한편, 오는 11월 10일 치뤄질 2012학년도 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하는 스타들은 '카라' 강지영, '티아라' 지연과 화영, '걸스데이' 민아, '씨스타' 다솜, '에이핑크' 보미와 은지, '인피니트' 성종, '틴탑' 천지와 엘조 등이며, 대학진학을 포기한 스타들은 배우 유승호, 가수 아이유, 강승윤 등이 연예활동에 전념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수시 특기자로 합격한 스타로는 f(x) 루나가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공연영상창작학부 연극전공에, MBC <짝패>에서 한지혜 아역으로 출연했던 진세연과 이민호, 이풍운도 중앙대 수시에 합격했으며, '공신돌' 이현우는 동국대 연극영화과 수시 전형에 합격했다. 또, 배우 장희진은 건국대학교 예술문화대학 예술학부 신입생으로 선발돼 화제를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