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김희철 트위터, MBC<무한도전>방송장면 캡쳐, 뮤직팜 / 김희철, 라디오스타 200회 인증샷


김희철의 라디오스타 200회 인증샷이 화제다.

지난 18일 김희철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정재형, 이적, 존박 '라디오스타'200회 특집 재밌게 끝났음! 재형형은 역시 재형형, 이적형도 역시 이적형, 존박씨는 영어 진짜 잘하고 사람이 착하고 순수함. 난 야한데"라는 후일담과 함께 한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네사람은 나란희 서서 약간 굳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과거 정재형과 같은 헤어스타일이라고 얘기한 바 있는 정재형과 김희철. 두사람은 웨이브진 단발 스타일의 헤어에 가르마 방향이 서로 달라 시선을 모으고 있다.

두사람 옆에 이적은 브라운색의 재킷에 흰 티셔츠를 입고 뿔테 안경을 낀 모범생 스타일의 모습. 존박역시 스트라이프 티에 남방을 매치해 깔끔한 모범생 스타일의 모습이다.

이들의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김희철, 라디오스타 200회 인증샷 장난아니다, 대-박-", "벌써부터 설레이네, 저기에 미존개오 정형돈 있으면 완성인데...파리돼지앵으로 나가지", "라인업 장난아니다, 라이브 무대도 했으면 좋겠다"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재형, 이적, 존박이 출연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200회 특집은 오는 24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