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JYJ' 김재중, ‘보스를 지켜라’ OST 직접 불러 '기대'
연일 시청율 고공행진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SBS 드라마 <보스를 지켜라>의 OST 삽입곡 ‘지켜줄게’가 10일(오늘) 방영되는 3회를 통해 공개된다.
JYJ(재중, 유천, 준수)의 자작곡 및 월드 투어 총감독 참여 및 싱어송 라이터로 그 실력을 인정받은 김재중이 드라마의 로맨틱 멜로선을 책임 질 테마송을 불러 여심을 사로 잡을 예정.
김재중은 <보스를 지켜라>에서 ‘지성’(차지헌 역)의 사촌인 재계의 프린스 ‘차무원’ 역할을 안정적으로 소화하며 드라마의 기대를 높이고 있는 가운데 극 중 묘한 사각 관계에 놓인 주인공들의 마음을 담은 '지켜줄게'라는 곡을 직접 작사하고 노래했다.
제작사 관계자는 "보컬 그룹으로 유명한 JYJ 멤버답게 감미로운 목소리와 특유의 가창력으로 멋지게 녹음을 마무리 했다."며, "주인공이 직접 가사를 만들었기 때문에 이 곡이 드라마의 감정선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김재중이 직접 참여한 삽입곡 '지켜줄게'는 3회 부터 시작되는 주인공들의 로맨스에 잔잔하게 스며들 예정. 또한, 방송 직후 자정에 국내 주요 포털 뮤직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지성, 최강희, 김재중, 왕지혜 등이 열연중인 드라마 <보스를 지켜라>는 매주 수목 밤 9시 55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