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장근석 '스마스마' 출연, 배용준 잇는 新한류스타 등극
아시아를 호령하고 있는 배우 장근석이 일본 후지TV 간판 버라이어티 <스마스마>(SMAP X SMAP)에 출연, 일본 최고의 그룹 SMAP과 만났다.
지난달 장근석은 첫 공식 사진집 발매와 관련 일본을 방문했는데 29일 극비리에 후지 TV <스마스마> 녹화 일정을 소화했다. 장근석은 ‘비스트로 스맙’이라는 2:2 요리대결 코너에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을 과시했다.
특히, 장근석은 스맙 멤버들과 춤을 추고 기무라 타쿠야의 요리에 일본어 “맛있다”를 연발하며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고. 귀여운 남동생 이미지로 해맑고 순수한 미소를 선보인 장근석은 진지한 답변과 센스 넘치는 토크를 펼쳐내기도 했다.
또한, 장근석이 준비한 깜짝 선물에 스맙의 멤버 기무라 타쿠야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담당 프로듀서는 “일본에서 압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장근석과의 만남에 스맙 멤버들도 기대를 감추지 않고 시종일관 장근석의 리액션에 집중했다. 아시아 스타들의 만남에 본 방송에 대한 시청자들의 반응도 폭발적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만족감을 표했다.
‘비스트로 스맙’ 코너는 유명인사, 헐리웃 스타, 스포츠, 정치 등 각 분야를 막론하고 최고의 게스트가 출연하는 것으로 유명하며, 한국 스타 중 출연했던 역대의 게스트로는 이병헌, 장동건, 이영애, 최지우, 권상우, 보아 등이 있다.
한편, 장근석이 출연한 <스마스마>는 오는 18일 일본 후지TV를 통해 79분 스페셜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