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제이에스픽쳐스 제공


MBC <넌 내게 반했어>에서 청초한 미모의 무용과 교수 정윤수 역을 맡은 소이현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극 중 소이현은 눈부신 아름다움과 빼어난 실력을 갖춘 무용과 교수이자 가슴 한편에 무용수로서의 꿈을 포기해야했던 상처를 안고 살아가는 정윤수 역을 맡아 제자이자 예술대학 최고의 킹카인 정용화의 사랑을 한 몸에 받게 될 예정.

공개된 사진 속 소이현은 네추럴 웨이브 헤어에 가녀린 자태로 이신(정용화)은 물론 모든 남학생들의 로망이 되기에 충분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소이현의 실제 취미가 재즈댄스임이 알려지며 정윤수와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소이현은 “처음 대본을 받았을 때 올 여름에 딱 맞는 풋풋하고 가슴 설레는 작품이 될 것이란 확신이 들었다”며 “그저 여리고 약한 것보다는 자신의 꿈에 대한 애착과 무용에 대한 강인한 열정을 가진 것이 ‘정윤수’ 캐릭터의 매력이라고 생각한다. 내가 느끼는 ‘정윤수’의 매력이 안방극장 시청자에까지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MBC 새 수목극 <넌 내게 반했어>는 예술대학을 배경으로 꿈을 향해 질주하는 주인공들의 청춘과 꿈을 담아낼 청춘멜로드라마로 정용화 박신혜 송창의 소이현 등이 출연, 오는 29일 첫 방송 될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