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좌부터) 아이유, 유노윤호, 손담비 순


일명 '김연아 오디션'으로 알려진 피겨 스케이팅 서바이벌 오디션 SBS '키스 앤 크라이(Kiss & Cry, 가제)'의 참석자 명단이 속속 공개되고 있다.

앞서 지난 달 30일 가수 아이유, 유노윤호 등의 출연 사실이 알려진 가운데 1일에는 손담비와 박준금, 조동혁, 이아현 등의 출연도 뒤이어 알려졌다.

'키스 앤 크라이'는 SBS '일요일이 좋다2부-영웅호걸' 후속으로 확정, 5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에 일찌감치 출연자들을 확정짓고 현재 모처에서 피겨 스케이팅 연습에 돌입했다.

한 관계자는 "각기 시간별로 참가자들이 연습을 하고 있는 중이다. 서로 간 연습시간이 다르면 현재 출연진들도 누가 출연하는지는 다 알 수 없다"고 귀띔했다.

출연진 외에도 MC로 신동엽이 확정됐다. 또 김연아는 당초 매주 MC 겸 코치로 출연키로 논의 됐으나 5월 세계 선수권대회 스케줄 때문에 역할을 조정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키스 앤 크라이'는 스타들이 출연해 피겨 스케이팅에 도전한다는 콘셉트의 프로그램은 영국에서 출발해 미국 ABC에서도 방송된 바 있는 '스케이팅 위드 더 스타'를 연상케 한다. '스케이팅 위드 더 스타'는 미국 유명 배우와 가수, 일반인, 국가대표 스키 선수 등 다양한 직종의 출연진이 피겨 스케이팅에 도전하는 과정을 다뤘다. 출연진들은 매주 전문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받으며, 최종 우승을 향해 달려 나가는 서바이벌 형식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