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류현경


충무로 미친 존재감 배우 류현경이 지난 18일 음원 공개 된 'Bad boy'를 통해 랩 실력을 공개했다.

류현경은 KBS Cool FM `이현우의 음악앨범`을 맡고 있는 이충언 PD가 직접 프로듀싱한 정규앨범 `곰PD와 절묘한 친구들`에 객원 보컬로 참여해 류현경만의 톡톡 튀는 매력이 자연스럽게 묻어있는 노래 'Bad Boy'를 열창, 랩 실력을 선보였다.

또한 지난 23일, 류현경이 수요게스트로 출연중인 KBS 쿨FM <최강희의 볼륨을 높여요>에서 'Bad Boy'가 선곡된 후 "멋지게 후진하는 모습에 하트가 뿅뿅~ 아무래도 난 거친 남자를 좋.아.하.나.봐!" 등 독특하고 재미있는 노래 가사가 팬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노래를 접한 팬들은 "노래 중 '좋아하나봐' 다음에 필 충만하신 류현경님의 우렁차고 씩씩한 기합소리가 역시 들을 때 마다 압권이네요", "이 노래는 혼자 듣기 아쉽다~ 이렇게 재밌는 노래 오랜만에 들어요.^^", "내가 요새 꽂힌 류현경 배우의 'bad boy' 너무 좋다!"는 등 뜨거운 관심을 보내고 있다.

한편 `곰PD와 절묘한 친구들`에는 류현경을 비롯해 배우 최강희, `홍대원빈` 이지형, 여성 싱어송라이터 양양, 세렝게티 유정균, M2M 진우 등 다수의 뮤지션이 참여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