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뉴데이픽쳐스 제공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강력반>(극본 박성진 허지영, 연출 : 권계홍)의 강력한 임팩트로 시선을 사로잡는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점퍼 차림에 헝클어진 머리, 거친 야생의 느낌을 전하는 형사 ‘박세혁’역의 송일국과 수트에 서늘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정일도’역의 이종혁은 서로를 견제하는 듯 팽팽한 긴장감마저 감도는 분위기를 투샷 포스터 안에 담아냈다.

전체 포스터에는 각각의 캐릭터가 한 눈에 파악될 정도의 이미지를 발산하며 전체적으로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강력반 멤버들이 제복을 입은 모습이 담겨있는 포스터에는 ‘박세혁’역의 송일국만 상처 난 얼굴에 점퍼 자켓으로 등장 사회적 룰 보다는 자신의 신념을 믿고 밀고나가는 캐릭터의 성격이 잘 녹아있다.

포스터를 접한 네티즌들은 ‘송일국은 빡세에 완벽 빙의~, 개성 만점 매력만점~!!, 같은 형사들인데도 캐릭터다 다 달라 보여!! 재밌을 것 같아!!, 포스터만 봐도 느낌이 온다! 강력반 대박이다’ 등의 댓글로 호응했다.

제작사 관계자는 “거친 형사들의 모습과 사건 사고 현장을 뛰어다니면서도 인간미 넘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한 컷에 녹여내기 위해 수많은 아이디어가 오고 갔다. 포스터 촬영 당시 배우들은 서로 어떤 포즈와 표정을 취할 지 의논하며 베스트 컷을 만들기 위해 합심 한 만큼 만족스러운 포스터가 완성된 것 같다. <강력반>에 시청자 여러분의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강력반>은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실제 사건과 미제 사건 등을 다룰 예정. <드림하이>의 후속으로 오는 3월 7일 첫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