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주상욱, 한혜진 / GnG 프로덕션 제공


KBS 2TV 새 수목드라마 ‘가시나무새’(극본 이선희, 연출 김종창 /제작 GnG 프로덕션)의 주인공 한혜진과 주상욱이 커플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최근 ‘가시나무새’ 공식 트위터를 통해 공개된 이 사진에서 두 사람은 아이돌 그룹 못지 않은 카리스마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한혜진은 짙은 스모키 화장과 올블랙 스타일로 시크한 매력을 뽐냈고, 주상욱도 이에 질세라 강렬하고 까칠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한 것.

한혜진은 “가시나무새 촬영중! 주상욱 오빠와 ‘떨티원’ 결성! 무슨 장면일까요?”라며 그룹 투애니원을 패러디한 센스글을 남겨 팬들의 큰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가시나무새’에서 한혜진과 주상욱은 각각 단역배우 서정은과 영화제작자 이영조 역을 맡아 치열한 사진을 펼칠 예정이다.

제작사 GnG 프로덕션 관계자는 “‘가시나무새’를 통해 처음으로 커플을 이루게 된 한혜진과 주상욱이 촬영 중간에도 농담도 주고받고 함께 사진도 찍으며 호흡을 맞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영화계에서 성공하기 위해 상반된 길을 선택한 단역배우 정은과 영화제작자 유경(김민정)의 이야기를 담을 ‘가시나무새’는 두 여인이 서로에게 엉킨 운명의 실타래를 풀어가는 과정을 그려낼 감동의 드라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