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현빈, 토크쇼 '택시' 2탄서 여심 잡는 비장의 무기 공개
드라마 ‘시크릿 가든’ 종영 후 첫 TV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tvN ‘현장토크쇼 택시’ 현빈 편이 27일(오늘) 밤 12시, ‘시크릿 of 현빈’ 스페셜 2탄을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현빈이 뽑은 ‘시크릿 가든’ 명장면, 명대사를 비롯 드라마 비하인드 스토리가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배우 현빈의 진솔하고 유쾌한 토크들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10대, 20대, 30대의 인간 김태평’이란 주제로 어릴 적 꿈, 학창시절 인기, 아버지의 반대를 이겨내고 연기자로 데뷔하게 된 과정 등은 물론, 영화 ‘친구’ 주인공 장동건과의 비교 때문에 출연 당시 숱한 화제를 불러 모은 드라마 ‘친구’ 출연 뒷얘기 등 흥미로운 이야기들을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현빈의 절친 선배인 공형진이 들려주는 배우 현빈에 대한 이야기도 공개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택시’ 문희현 담당PD는 “토크쇼 단독 첫 출연이 믿겨지지 않을 만큼 재치 있는 입담과 순발력으로 MC 이영자, 공형진을 놀라게 만든 현빈의 본격적인 토크를 만날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여성팬들을 사로 잡을 비장의 카드가 숨겨져 있으니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3월 해병대 입대를 앞두고 있는 현빈은 최근 6편 이상의 광고를 찍으며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