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김수현 헤어스타일 모음 / 키이스트 제공


틴에이저 시트콤 <레알스쿨>에서 ‘야망녀 수연’으로 신인 답지 않은 연기력과 톡톡 튀는 매력으로 주목 받고 있는 김수연의 깜찍하고 다양한 헤어스타일이 화제가 되고 있다.

극중 수연은 영부인을 꿈꾸는 영뚱한 엄친딸로, 레알스쿨에 입학하고도 엄친아 지한(도지한)을 사로잡기 위해 외모만 가꾸는 캐릭터인 만큼 매회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김수연의 주 아이템이자 트레이드 마크는 얼굴도 다 가릴 만큼 큰 리본 악세서리로 어디서든 한눈에 주목하지 않을 수 없게 만든다. 또한 깜찍한 핫핑크, 레드 등의 여성스러운 컬러의 악세서리와 굵은 웨이브 롱헤어의 매치로 소녀 같은 이미지를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

작고 갸름한 얼굴형 덕분에 어떤 헤어스타일도 잘 어울리는 김수연은 깜찍한 업스타일, 청순한 내추럴 스타일은 물론 만화 속 주인공 같은 양갈래 스타일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엉뚱하고 덜렁대는 4차원 수연의 캐릭터를 생동감 그려내고 있다.

김수연의 헤어스타일리스트는 늘 가지고 다니는 헤어 악세서리만 20~30개에 이르며 거의 매 장면 다른 악세서리를 바꿔가며 연출할 뿐만 아니라 물결치듯 탄력 있는 웨이브를 위해 한번 촬영 때마다 8~7번씩 헤어스타일을 수정한다고 밝혔다.

이에 김수연은 “머리를 여러 번 고쳐야 하는 고충은 있지만 허영심 많고 꾸미기 좋아하는 야망녀 수연의 캐릭터를 제대로 연기하기 위한 것인 만큼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 평소에는 해보지 못한 새로운 악세서리와 스타일을 해볼 수 있어 오늘은 어떤 머리를 할지 기대되기도 한다”며 신인다운 귀여운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수연의 깜찍한 매력이 돋보이는 시트콤 <레알스쿨>은 매주 평일 오후 4시 30분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