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유니온 엔터테인먼트 제공


‘갑을커플’ 김남주와 박시후의 러브 모드 미공개 화보가 공개됐다.

MBC 월화극 ‘역전의 여왕’(극본 박지은, 연출 김남원 / 제작 유니온 엔터테인먼트)의 황태희와 구용식이 엘리베이터신을 비롯, 자동차 앞 눈물신, 눈밭 위 알싸한 포옹신, 폭발 고백신 등 ‘러브 모드’를 펼쳐 여심을 폭발하게 만들었다.

특히 두 사람은 지난달 30일 방송된 14회 분에서 ‘눈밭 포옹신’ 촬영을 하며 실제 커플과 같은 다정다감한 모습들을 자연스럽게 연출했다. 이와 관련 눈이 내린 겨울 소박한 거리의 분위기와 두 사람의 미소가 잘 어우러져 마치 한 폭의 그림을 보는 듯 하다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

시청자들은 구용식(박시후)의 “나도 죽겠어...당신 때문에!”라는 폭풍고백 이후에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진전될 지에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처음엔 절대 이뤄질 수 없을 것 같았던 갑을커플에서 이제 동료를 넘어 애틋한 감정을 보여주고 있는 두 사람은 시청자들에게 이미 베스트 커플로 낙점 찍힌 상태.

‘역전의 여왕’ 제작사 측은 “김남주와 박시후가 환상적인 호흡으로 ‘갑을커플’의 모습을 담아내고 있다”며 “극중에서는 티격태격 다툼을 이어가면서도, 실제 카메라 밖에서는 스스럼없이 장난치는 두 사람의 친밀함이 화면에 담겨지고 있는 것”이라고 전했다.

13일(오늘) 방송될 17회에서 황태희와 구용식은 오락실 데이트를 즐기는 등 보다 진전된 모습을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하지만 비서 강우와 여진에 이어 전 남편 봉준수(정준호)까지 태희를 향한 용식의 짝사랑을 알아차리게 되면서 태희를 둘러싼 용식과 준수의 삼각구도가 새로운 국면을 맞게 될 예정이다.

한편, MBC 월화드라마 ‘역전의 여왕’은 매주 월화 밤 9시 55분 방송 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