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굿스토리 제공


최근 뜨거운 화제 속에 나남폐인들을 양산하고 있는 드라마 ‘나쁜남자’ (연출:이형민)가 바쁜 촬영속에도 배우들의 밝은 모습을 담은 미공개 스틸컷을 대거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스틸컷 속에서는 그 동안 단아한 여신 같은 모습에서 벗어나 상류사회 진출을 꿈꾸는 속물적인 작업녀의 모습을 선사하며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는 한가인의 해맑은 모습과 함께 오연수와의 키스씬을 앞둔 김남길의 깨방정, ‘나쁜남자’가 낳은 신예스타 정소민의 귀여운 볼 키우기, 시크한 남자 김재욱의 장난스러운 웃음 등이 공개되어 더욱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나남 출연진이 선사하는 함박 웃음이 담긴 스페셜 스틸중에는 최근 훈련소에 입소한 김남길의 평소와 같은 깨방정 모습이 시원한 웃음을 선사하며 한여름 무더위에 지쳐 있을 나쁜남자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앞으로 ‘나쁜남자’는 차갑고 냉정한 건욱이 해신그룹의 대주주인 태라를 무너뜨리기 위해 앞으로 보다 노골적인 접근을 시작하고, 모네와 재인이 태라와 건욱의 위험한 관계를 눈치채게 되면서 이들의 관계는 돌이킬 수 없는 정점을 향해 달려가게 될 예정이다.

한편, 김남길의 복수가 본격적으로 전개되면서 매회 손에 땀을 쥐게 하는 흥분을 제공하고 있는 ‘나쁜남자’는 매주 수목 밤 9시 55분 sbs를 통해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