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김수로' 서지혜, 인도공주 '허황옥'과 '똑같아~'
MBC 주말극 <김수로>(극본 김미숙 공동연출 최종수, 장수봉)에서 인도공주 ‘허황옥’으로 완벽하게 분한 배우 서지혜가 미친 미모를 드러냈다.
이 드라마에서 서지혜가 맡은 ‘허황옥’역은 인도 아유타국의 공주로 어릴 적부터 국제무역의 거상인 아버지 허장상을 따라다니며 세상 이치에 일찍 눈을 뜬 다부진 인물. 부드러움과 강한 면모를 동시에 지녔으며 항상 고결한 기품과 사려 깊은 마음으로 ‘김수로왕’의 곁을 평생 지켜주는 지고지순한 여인이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서 서지혜는 인도풍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의상과 액세서리로 완전 무장해 부드러우면서도 여성스러운 인도 공주로 완벽 변신했다.
<김수로>의 촬영 세트가 주로 일교차가 심한 바닷가나 숲 근처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허황혹의 반소매 의상을 입고 연기를 할 때면 늘 추위와 싸워야 하는 서지혜는 매 순간 프로다운 면모를 과시하며 기품 있는 인도 공주의 자태를 뽐냈다.
이에 드라마 관계자는 “인도의 옷을 입고 촬영장에 나타난 서지혜를 보고 절로 탄성이 났다. 고전적인 차림이 잘 어울린다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허황옥’ 의상을 완벽히 갖춰 입은 단아한 자태가 매우 아름다웠다. 보이는 모습도 ‘허황옥’과 꼭 어울리지만, 역할에 맞는 연기를 보여주기 위해 열심히 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주조연 배우들의 호연과 화려한 세트장, 탄탄한 스토리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김수로>는 매주 토일 밤 9시 45분 MBC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