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굿스토리 제공


색다른 3종 예고편 공개 이후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 새 수목극 <나쁜남자>(제작:㈜굿스토리, 연출:이형민)가 스타일리쉬한 매력을 지닌 3종 포스터를 공개했다.

흑백 사진에 빨간 바탕 위로 ‘나쁜남자’ 로고가 대비되는 메인 포스터는 인물의 눈빛을 비롯한 표정을 통해 야망과 욕망에 얽힌 캐릭터들을 잘 표현해 주고 있다.

한가인, 김남길, 오연수의 엇갈려서 더욱 애틋한 눈빛이 눈길을 끈다. 극중 건욱(김남길)은 자신의 야망을 위해 사랑도 이용할 만큼 나쁜 남자다. 그런 그의 유일한 사랑은 바로 재인(한가인). 그리고 건욱의 계산된 사랑에 자신의 모든 것을 쏟을 만큼 격정적인 사랑을 하는 태라(오연수) 이들의 엇갈린 사랑이 포스터에 고스란히 담겨 있다.

마지막으로 김남길의 강인한 눈빛과 야성미가 흑백사진을 통해 더욱 뚜렷하게 느껴지는 이 포스터는 그가 연기할 나쁜남자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또한 이 포스터 오른쪽 하단에 있는 김남길과 한가인의 사진은 이들의 만남과 사랑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시키고 있다.

드라마 <나쁜남자>는 아슬아슬한 권력의 줄타기 위에서 치밀하게 자신의 운명을 바꾸어 가는 이들의 사랑과 야망을 그린 파격적인 격정 멜로

한편, 김남길, 한가인, 김재욱, 오연수 등 화려한 캐스팅과 이형민 감독의 뛰어난 연출력으로 2010년 최고의 화제작으로 주목을 끌고 있는 드라마 <나쁜남자>는 오는 26일 SBS를 통해 첫 방송될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