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코어콘텐츠미디어 제공


드라마 <커피하우스>로 돌아온 배우 강지환이 우월한 기럭지를 뽐낸 촬영 현장 스틸 컷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은 총 3장으로, 사진 속 강지환은 캐주얼 정장 차림에 흰색 자켓과 운동화로 밝고 세련된 느낌을 연출했다. 이 사진이 촬영된 당일에는 서대문 고가를 전면 통제하고 촬영했으며, 밝은 날씨 덕분에 화기애애하게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강지환 소속사는 “이 날 촬영은 1회의 초반 부분 중, 까칠하고 자기 중심적인 베스트셀러 작가인 이진수(강지환)가 출판 기념회에 가던 길에, 홀연히 자기 마음대로 차에서 내려 꽉 막힌 고가를 유유히 내려가는 장면이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워낙 도도하고 그 도도함이 자연스러워야 하는 느낌이 관건이라, 의상스타일은 평소보다 조금 더 댄디하게, 표정은 평소보다 좀 더 도도하게 설정된 상황인데, 그 날 따라 강지환의 자체 발광을 발견한 촬영장의 여자 스탭 분들 눈빛이 반짝이더니 결국 지환씨에게 모델 포즈를 요구해 8등신 간지 설정 샷을 촬영한 것”이라고 밝혔다.

강지환, 티아라 은정, 박시연 등이 열연하고 있는 드라마 <커피하우스>는 <풀하우스>, <그들이 사는 세상>등을 연출한 표민수 감독의 명품 연출로 많은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차세대 한류스타 강지환과 아이돌 그룹 ‘티아라’ 리더 함은정의 신선하고 독특한 로맨스를 담은 드라마 <커피하우스>는 매주 월화 밤 8시 50분 SBS를 통해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