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싸이더스HQ 제공


최근 KBS 2TV 토크쇼 ‘연대기’에서 차분하고 상큼한 진행으로 눈길을 받았던 장희진이 파격 변신을 선보인다.

히트 메이커 용감한 형제의 신곡 ‘슬픔 음악’ 뮤직비디오에 출연, 파격적인 섹시미를 발산하는 것.

용감한 형제의 세 번째 싱글 ‘슬픈 음악’은 시부야 계열의 힙합 발라드곡으로, 피쳐링을 참여한 V.O.S 김경록의 애절한 보이스가 눈길을 끄는 한편, 뮤직비디오 속 장희진의 혼신의 연기가 더해져 앨범의 완성도를 한층 강화시켰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장희진은 이별의 아픔에 괴로워하는 여인으로 등장, 고통을 이기지 못하고 미쳐가는 모습을 도발적이면서도 치명적으로 선보인다.

무엇보다 관심과 기대를 모으는 것은 장희진의 파격 노출. 장희진은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전신 망사 타이즈에 짙은 스모키 화장을 하고 등장하는 등 지금까지 선보였던 발랄하고 청순한 모습과는 180도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 관계자는 “평소 용감한 형제의 팬이라는 장희진씨는 뮤직비디오 출연제의를 받고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흔쾌히 수락해줬다. 이번 뮤직비디오에 다소 파격적인 장면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우려는 표하기는커녕, 헤어스타일과 의상 컨셉, 주인공의 몸짓과 표정 등 세세한 부분까지 아이디어를 쏟아내는 등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주며 제작진들을 감탄시켰다.”고 전했다.

한편, 장희진이 파격적인 섹시미를 발산한 용감한 형제의 세 번째 싱글 ‘슬픈 음악’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오는 31일 오전 포털사이트 Daum에서 독점 공개되며, 4월 2일 자정에 정식 오픈 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