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키이스트 제공


배우 박지빈이 22일(오늘)부터 매주 화요일, KBS 쿨FM ‘이현우의 음악 앨범’에 게스트로 고정 출연한다.

박지빈은 매주 화요일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KBS 쿨FM 89.1MHz ‘이현우의 음악 앨범’에 가수 이지형과 함께 ‘우리 집 집안사정’ 코너에서 고정 게스트를 맡아 진행 솜씨를 뽐내게 되었다.

훈훈하고 감동적이고 유쾌하면서 폭소를 만들어내는 집안 사정 이야기를 나누는 이 코너에서 박지빈은 특유의 유쾌하고 건강한 에너지를 청취자들에게 전달하면서 첫 방송부터 호평을 받았다.

그 동안 여러 편의 작품을 통해 다양한 가족 관계를 경험한 베테랑 연기자 박지빈은 실감나는 목소리 연기를 통해 청취자들의 사연을 재미있게 전달하고 있다. 박지빈은 토이의 객원 보컬로 유명한 가수 이지형, DJ 이현우와 함께 찰떡호흡을 자랑하며 아침 청취자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또한 박지빈은 라디오 방송을 통해 산뜻해진 헤어 스타일을 공개해서 눈길을 모았다. 박지빈은 SBS ‘별을 따다 줘’에서 선보인 주황이의 수수한 더벅머리를 자르고 밝은 갈색으로 한층 화사해진 모습을 선보였다.

한편, 인기리에 방영을 마친 ‘별을 따다 줘’를 통해 작품에 활력을 불어넣는 특유의 존재감을 보여줬던 박지빈은 현재 장생포를 배경으로 하는 영화 ‘고래를 찾는 자전거’의 크랭크 인을 앞두고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