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토비스미디어 제공


배우 문정희가 이번엔 섹시 웨이브를 가미한 파워풀한 뮤지컬 안무 실력을 공개했다.

문정희는 지난 23일 방송 된  SBS 월화드라마 '오! 마이 레이디'(극본 구선경, 연출 박영수) 2회에서 기존 드라마에서는 보기 힘든 역동적이고 사실감 넘치는 뮤지컬 안무 장면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소속사 측은  "극중 뮤지컬 안무가 한정아역을 맡은 문정희가 작품의 리얼리티를 위해 자신의 뮤지컬 안무 장면에서 음악 선곡부터 안무 창작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을 직접 소화해 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고 밝혔다.

‘오! 마이 레이디’는 뮤지컬계를 배경으로 평범한 아줌마 '윤개화'(채림 분)가 톱스타 '성민우'(최시원 분)의 매니저가 되면서 벌어지는 로맨틱 코미디로 흥행드라마 '가문의 영광'으로 연출력을 인정받은 박영수PD의 작품이다.

아줌마 초보 매니저 윤개화(채림 분)와 대비되는 팜므파탈 뮤지컬 안무가로 변신한 문정희는 그 동안 뮤지컬무대에서 쌓은 풍부한 경험을 드라마에 쏟을 예정이다.

한편 문정희는 영화 '해결사'(감독 권혁재, 제작 외유내강)에 홍일점으로 캐스팅돼 설경구와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으며, 올해 베니스 국제영화제와 로테르담 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된 '카페 느와르'(감독 정성일)의 주연을 맡아 개봉을 앞두고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