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온스타일 제공


온스타일의 <스타일매거진 2010> MC 차예련이, 뱀파이어 컨셉의 패션 화보를 공개한다.

이번 패션화보는 ‘온스타일i.com’을 통해서만 공개되는 온라인 독점 화보. 시청자들에 최신 트렌드를 보다 감각적으로 전하기 위해 기획한 것으로, 지난 가을에 이어 두 번째다.

올 봄의 패션 트렌드를 담아 촬영한 이번 화보에서 차예련은 7가지 스타일의 뱀파이어로 변신, 도발적인 매력을 뽐낸다고. 특히 그린 색상의 원 숄더 롱 드레스로 연출한 컷에서는 남성을 유혹하는 듯 과감한 포즈로, 완벽한 바디라인을 그대로 드러냈다. 강렬한 레드 립스틱으로 포인트를 준 골드 원피스 컷에서는 남성 모델과 키스를 할 듯한 매혹적인 포즈로,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차예련의 색다른 매력을 만날 수 있다고.

또, 이번 화보에서는 올 봄 스타일 트렌드를 미리 엿볼 수 있을 예정이다. 파스텔톤의 핑크 미니 원피스, 러플로 장식된 로맨틱한 드레스, 섹시한 매력의 시스루 블라우스 등 올 봄 유행할 ‘잇 아이템’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이날 화보 촬영에서 차예련은 프로답게 풍부한 표정과 눈빛, 과감하고 관능적인 포즈를 선보여 주변 스탭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

한편, <스타일매거진 2010>에서는 뱀파이어로 변신한 차예련의 화보 촬영 현장이 전격 공개된다. 그녀를 응원하기 위해 깜짝 방문한 ‘박신혜’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 12일(금) 밤 12시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